Notices

Title논문연장모집합니다. <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 제 6권 1호2013-04-16 13:57
Writer
AttachmentSubmission Form-영문투고신청서.docx (17.2KB)(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국문투고신청서.hwp (29.5KB)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등재후보) 편집위원회입니다. 『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는 고려대학교 스페인?라틴아메리카 연구소에서 발간하는 인문학 분야의 학술지로서 스페인·라틴아메리카 지역의 언어, 문학, 정치, 경제, 문화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서의 한국의 위상을 연구한 한국학 연구에 관한 논문을 관련연구자들이 자유로이 투고할 수 있습니다. 발간일은 5월 31일, 11월 30일 년 2회 간행합니다.

5월 31일 발행하는 『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6권 1호 논문을 모집 기한을 4월 25일로 연장하여 모집합니다.

2013년 올해 논문의 경우 심사비와 일반 논문 게재료가 지원을 받아 모두 면제되고 있습니다(연구비 수혜 논문만 게재료를 20만원 받고 있습니다).

논문투고시 논문초록을 영문으로 꼭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함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논문 투고시 첨부하는 논문 투고신청서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이 한글 논문인 경우 국문투고신청서(hwp파일)에 외국어논문의 경우 submission form-영문투고신청서(MSword파일)에 작성하셔서 투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ihs@korea.ac.kr

투고기한 : 2013년 4월 25일 (목)



『스페인라틴아메리카연구』편집위원회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