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금융상품 비교추천 플랫폼 핀다 (Finda) 정규 인턴 모집2016-11-17 23:39
작성자
<금융상품 비교추천 플랫폼 핀다 (www.finda.co.kr) 정규 인턴 모집>

고려대학교 스페인ㆍ라틴아메리카연구소는 (주) 핀다와 MOU를 체결하였고, 이의 일환으로 인재 추천을 요청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회사 소개

(주) 핀다(www.finda.co.kr)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금융 플랫폼입니다. 2,500여개의 금융상품 정보들을 모두 모아 개인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모바일에서도 1분 이내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금융기관에게는 혁신적인 마케팅 채널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핀다의 핵심 가치입니다.

업력 10년 이상의 서울대, 고려대, 펜실베니아, 하버드 대학교 출신들의 연쇄창업가들이 만든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금융상품의 Amazon"을 구축하겠다라는 포부로 서비스를 키워나가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의 유수의 VC에게 투자를 받으며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근무 환경

● 핀다에서는 글로벌한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하버드대 CS 박사 및 MS 본사 출신의 글로벌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함께 근무하며 배울 수 있고, 구글, 500스타트업, 드림플러스 등으로부터 인큐베이팅을 받거나 기술 제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아직 10명 미만의 작은 조직입니다. 지금 조인하시면 초기 멤버로 그 분야의 리더로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적은 인턴이더라도 수습 기간을 거쳐 정직원 채용과 무한 승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핀다는 2016년에 미국과 한국의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두 차례의 투자 유치를 성공했습니다.
초기 기업이지만 자금에 대한 불안과 걱정보다는 보다 안전하게 열정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핵심 기술이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중요한 의사 결정을 직접 리드하거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 인재상

● 팀을 이뤄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
● 업무에 대해서 중요한 내역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문서로 잘 정리하고, 때론 로직을 만들거나
체계적인 시스템을 설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정확하게 규명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서도 해결하려고 시도해 보는 것이 두렵지 않다.
● 경력이나 경험이 많더라도 잘 모르는 것에 대해서 수긍하고 배우려고 한다.

□ 업무 내역

● 신규 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리서치 및 전략 수립
● 비즈니스 모델 설립을 위한 기획 및 전략 수립

□ 지원자격

● 고려대학교 학사과정 3, 4학년 재학중 또는 석,박사 과정 중인 자
● Fluent in English, Excellent MS Office skills 우대
● 최소 3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선호. 졸업 여부 상관 없음.

□ 모집 개요

● 채용인원: 0명 (상시 채용, 채용시 마감)
● 직무: Business Development / Strategy and Planning
● 근무기간 및 보수: 월 급여 90만원, 4대보험 지원
● 근무지: 한화금융센터_63 (여의도 63빌딩 4층)
● 근무기간: 협의 후 진행

□ 지원서 접수

● 지원서류 : 1) 이력서(필수), 2) 자기소개서(선택) - 자유양식
● 접수기간
제1차 : 2016년 11월 18일(금) – 11월 23일(수)
제2차 : 별도 공지 예정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고려대 스페인ㆍ라틴아메리카연구소(중앙광장 119H호)
직접방문접수 (근무시간 : 월~금 10:00 – 17:00)
● 이메일 접수 : ihs@korea.ac.kr

□ 기타

●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지원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류전형 결과는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 지원문의처

고려대 스페인ㆍ라틴아메리카연구소(ihs@korea.ac.kr)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